뉴스

태강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화면 캡처 2024-10-30 163056.png

 

아레나유도멀티짐은 지난 10월 20일 법무법인 태강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체육인 권익 보호와 위기 청소년 상담·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스포츠와 법률이 결합된 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체육 분야의 법적 안정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위기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레나유도멀티짐은 유도와 체력 훈련 공간을 제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정서적 안정을 찾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법무법인 태강의 법률적 조력을 통해 청소년들이 법적 권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위기 상황에서 필요한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법무법인 태강은 이번 협약에 따라 아레나유도 멀티짐과 협력하여 체육 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 해결은 물론, 위기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법률 상담과 보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체육인들에게 법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전하고 공정한 체육 환경 조성에 기여할 방침이다.

김도연 아레나유도멀티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위기 청소년들에게 스포츠와 법률이 결합된 특별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체육을 통한 긍정적인 경험이 청소년들에게 삶의 새로운 동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영 법무법인 태강 대표 변호사 역시 “체육과 법률이 함께하는 이번 협력이 청소년들이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다방면의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레나유도멀티짐은 체육인과 위기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훈련 환경과 법적 보호를 제공하며, 체육계와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